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랙야크, 미국 시장 진출 본격화…OR쇼 참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입점 이어 영토확장 시도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블랙야크가 미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지난해 미국 최대 아웃도어 온라인 쇼핑몰 '백컨트리닷컴' 입점에 이어 이번 OR쇼 참가까지 미국 시장에서의 보폭을 넓히고 있다.
블랙야크는 지난 10~12일 진행된 '2017 아웃도어 리테일러 윈터마켓'(OR쇼)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기간동안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의 단독 부스를 마련해 미국 현지 오프라인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였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나우 인수 이후 꾸준히 준비해 온 북미 시장의 진출이이번 OR쇼 참가를 통해 본격화될 것"이라며 "나우와의 시너지를 통해 미국시장에서 블랙야크의 새 역사를 만들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