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 인터렉티브 기법의 1인칭 시점 뮤비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니스프리는 ‘노세범 코렉팅 쿠션’ 출시를 기념해, 간접 인터렉티브 기법의 1인칭 시점 ‘마이쿠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내내 이민호의 여자친구가 된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며, 가상현실(VR) 체험보다 더 생생하게 설레임을 자극한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포맷 속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형태의 이니스타그램, 모바일 게임, 이민호로부터 전화가 오는 상황이 구현돼 실제 모바일을 작동하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
노세범 코렉팅 쿠션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인 마이쿠션의 2017년 봄ㆍ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다음달 1일 출시된다. 노세범 파우더의 강력한 픽싱 효과를 선사하는 컬러 코렉팅 제품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톤 업 피부를 연출한다. 총 3가지 컬러의 베이스와 꽃, 입술 등의 러블리한 패턴과 핑크 컬러의 20종 쿠션케이스로 구성됐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