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팔도가 3일 어린이 초코음료 ‘뽀롱뽀롱 초코롱’을 출시하며, 동서식품(제티)과 남양유업(초코에몽)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남양유업의 ‘초코에몽’과 동서식품의 ‘제티’가 양분하고 있는 초코캔 음료시장은 2015년 시장규모가 20억원대에 불과했으나, 지난해 50억원을 넘어서며 100% 이상 신장했다.
팔도는 성장하고 있는 초코음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뽀롱뽀롱 초코롱 라인업 제품도 상반기 중에 출시할 계획이다.
뽀롱뽀롱 초코롱은 캔 음료로 용량은 175ml이며, 소비자가격은 10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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