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뉴스공장’ 안민석 “최순실, 90분간 사이코패스 연기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촛불집회 현장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 사진=한동우 인턴기자

촛불집회 현장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 사진=한동우 인턴기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동우 인턴기자] ‘뉴스공장’ 안민석 의원이 26일 열린 ‘비선실세’ 최순실 구치소 청문회의 비화를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연말특집 공개방송 - 꼭두새벽 라이브’에는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김성태 새누리당 의원이 출연해 최순실 구치소 청문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안 의원은 얼굴에 마스크를 쓴 채 등장하면서 “최순실 연구가 안민석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마스크를) 벗어도 되냐”고 물었다. 안 의원은 “어제 최순실이 구치소에 이러고 들어오더라”며 “그래서 내가 ‘벗어’ 이랬다”고 말했다.

이어 안 의원은 26일 서울구치소에서 진행된 최순실 구치소 청문회에 대해 “피가 거꾸로 솟는 시간이었다. 최순실에 대한 분노 때문”이라며 “최순실은 우리와 90분 정도 얘기하는 동안 사이코패스 연기를 했다”면서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안 의원은 “그런데 한 두 의원만 빼고 그 연기에 농락당했던 것 같다. 어떤 의원은 끝나고 ‘힘내세요’라고 했다”며 “우리 아홉 명의 의원들이 최순실의 말 한마디를 꺼내보려고 피가 거꾸로 솟았다”고 전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최순실 국조특위’ 위원장 김성태 의원은 최순실에 대해 “생각보다 다른 외모에 너무 놀랐다”며 “만나기 전 우리가 생각하는 최순실은 하얀색 남방을 입고 큰 덩치의 여자로 생각했다. 하지만 실제 만나보니 키가 150cm도 안 되는 왜소한 아주머니였다”고 전했다.






한동우 인턴기자 coryd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