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순당, ‘아이싱 자몽 크리스마스 에디션’ 6만캔 한정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순록과 루돌프, 눈꽃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 표현
국순당, ‘아이싱 자몽 크리스마스 에디션’ 6만캔 한정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국순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말연시를 겨냥한 ‘아이싱 자몽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싱 자몽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전체적으로 화사한 이미지를 적용하여 연말 파티에 아이싱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새하얀 설원에 펼쳐진 나무 그리고 눈꽃, 루돌프 사슴코로 유명한 순록을 니트의 바느질 느낌으로 한 땀 한 땀 표현하여 추운 겨울에도 포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붉은색 계열의 순록 이미지와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나무 및 상단의 루돌프 패치는 크리스마스를 표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싱 자몽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총 6만 캔 한정으로 이번 시즌에만 판매된다.

아이싱 자몽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전국 할인매장 및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 4도, 용량 350㎖, 판매가는 대형할인매장 기준 1200원으로 기존 ‘아이싱 자몽’과 동일하다.
국순당 ‘아이싱’ 자몽 맛은 젊은 층을 겨냥해 개발한 레디 투 드링크(RTD)형 신개념 술로 2012년 출시 이후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쌀 발효주 특유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열대과일 자몽의 상큼함, 탄산의 청량감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마실 수 있으며, 과일이나 케이크, 가벼운 핑거푸드와 잘 어울려 파티주류로 즐길 수 있다.

박선영 국순당 과장은 “지난해 선보인 아이싱 홀리데이 에디션이 소비자에게 반응이 좋아 올해에도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용기에 적용시켜 한정적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