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옥시 레킷벤키저, 자사 전 제품에 대한 전 성분 공개

최종수정 2016.11.03 16:38 기사입력 2016.11.03 16:38

"소비자 안심 구매 위해" 홈페이지에 공개

옥시 레킷벤키저, 자사 전 제품에 대한 전 성분 공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옥시 레킷벤키저는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에 대해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자사 제품의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겠다고 3일 밝혔다. 옥시 레킷벤키저 제품의 전 성분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옥시 레킷벤키저는 현 법규를 준수하는 것 이상의 책임을 인식하고, 소비자가 제품을 안심하고 구입해 사용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투명한 정보 공개로 소비자의 불안을 해소함으로써 업계 전반에 걸쳐 중요한 변화의 초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아타울 라시드 사프달 옥시 레킷벤키저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소비자는 자신이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에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지 알 권리가 있다"며 "기업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해야 할 주의 의무가 있으며, 소비자들과 공개적으로 투명하게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한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필수적으로 안전 검증 절차를 거쳐 소비자가 가족을 위해 옳은 구매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옥시 레킷벤키저는 올바른 일을 통해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신뢰를 다시 얻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관련기사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