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면세점 중국어몰, 中 광군절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대 11만원 적립금부터 아이폰 7 까지 '다양'
신세계면세점 중국어몰, 中 광군절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 중국어몰은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절(11월11일)을 앞두고 중국인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과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광군절은 싱글들을 위한 날이자 중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이 이뤄지는 날로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린다.

명동점은 광군절에 쓸 수 있는 최대 11만원의 적립금에서 아이폰 7까지 풍성한 경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주요 이벤트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총 1111명에게 경품을 제공, 온라인 회원 전체 대상으로 총 11일간 랜덤 혜택 제공(일 1회 참여-적립금, 모바일 경품, GD브로마이드 등), 일부 브랜드에 한해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 진행 등이다.
구매 고객 대상 경품으로는 오는 10일까지 사용할 온라인 적립금 100만원(매일 1명 선정), 아이폰 7(구매왕 1명), 모바일 경품 등이 있다.

특히 중국어판 온라인 면세점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홍빠오-복(용돈)주머니 11가지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모바일 경품, 한정판 GD 브로마이드 매일 참여할수록 적립금과 선물이 푸짐해진다.

중국에서는 20~30대를 중심으로 한국에 오기 전에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쇼핑하는 것이 추세다. 인터넷면세점은 공항 인도장에서 상품을 받기 때문에 무겁게 쇼핑백을 들고 다니거나 비행기 수하물 한도에 걸려 추가 비용을 낼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