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그루 임신, 내년 봄 출산 예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10월24일 14:00…포털이슈 톱10


1. 한그루

배우 한그루가 내년 봄 엄마가 됩니다. 24일 한그루 측 관계자는 "한그루가 임신한 것이 맞다. 내년 봄 출산 예정"이라며 "현재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그루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9세 연상의 일반인과 지난해 결혼했습니다.
한그루와 남편 웨딩화보 / 사진=그라치아 제공

한그루와 남편 웨딩화보 / 사진=그라치아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2.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 부부가 부모가 됐습니다. 배용준, 박수진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관계자는 24일 "박수진이 23일 정오 득남했다. 산모는 건강하다"고 밝혔습니다.
배용준 박수진 /배용준 인스타그램

배용준 박수진 /배용준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3. 개헌

박근혜 대통령은 24일 오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2017년도 예산안 시정연설에서 임기 내에 개헌을 완수할 의지를 피력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정부 내에 개헌 위한 조직을 설치 해 개헌안을 마련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 수원 지진
경기도 수원에서 진도 2.3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24일 경기도재난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8분38초 수원시 권선구 남쪽 2km 지역에서 규모 2.3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현재까지 피해내역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5. 정유라

박근혜 정부의 ‘비선 실세’로 알려진 최순실씨와 그의 딸 정유라씨가 독일에 머물면서 약 18개월 된 아이를 데리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6. 박진주

23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한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의 정체는 배우 박진주로 밝혀졌습니다. 2011년 영화 써니로 데뷔한 박진주는 최근 SBS '질투의 화신'에서 현실감 넘치는 간호사 연기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7. 트와이스 tt

트와이스가 24일 신곡 '티티(TT)'를 공개했습니다. 티티는 현재 국내 8대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8. 트와이스

트와이스가 24일 신곡 '티티(T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각기 다른 동화 속 주인공이나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9. 마음의 소리

오는 11월7일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공개예정인 KBS2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의 1-2차 티저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 공개됐습니다.

10.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23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2회에서는 고호(유리 분)를 오랜 시간 짝사랑해 온 강태호(김영광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