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24일부터 ‘맘마밀 안심정보 큐알(QR)코드 스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맘마밀 안심정보 QR코드 스캔’ 이벤트는 부모들이 이유식, 아기 간식을 구매 할 때 다양한 정보를 확인 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맘마밀 요미요미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별 정보를 쉽게 인식하고 아기의 먹거리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두 가지 제품을 모두 응모해야 하며 제품이 없을 경우 이벤트 페이지 내에 게시된 QR코드를 활용 가능하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맘마밀 전 제품이 담긴 ‘맘마밀 시크릿박스’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 소식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총 100명을 선정해 매일유업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인 ‘맘마밀 안심이유식’과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은 제품 패키지 내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기가 이유식을 시작하는 6개월부터 떡뻥을 먹기 때문에 식품알레르기 유발 성분의 혼입 가능성 조차 최소화 하기 위해 원료부터 포장까지 엄격하게 관리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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