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경 메이크업브랜드 루나, '더 럭키 호로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와펜 스티커로 나만의 팩트 제작 가능
애경 메이크업브랜드 루나, '더 럭키 호로쇼'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의 색조전문 메이크업브랜드 루나가 '더 럭키 호로쇼'를 24일 출시했다.

'더 럭키 호로쇼'는 이도이 패션디자이너와 팝아티스트 아트놈의 협업 작품인 '더 럭키 호로 아트쇼'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시켰다. 제품은 팩트 2종, 아이 팔레트, 풀래쉬 마스카라, 젤 에보니 펜슬, 런웨이 애나멜루즈, 런웨이 크림 립스틱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루나 더 럭키 호로쇼 래스팅 비비 팩트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팩트로 디자인할 수 있다. 이도이와 아트놈의 협업으로 제작한 와펜스티커, 야광스티커 등을 용기에 붙여 취향에 맞게 직접 꾸밀 수 있다.
가격은 1만4000~5만3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