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 케이투' 지창욱 눈을 뗄 수 없는 액션, '제2의 아이리스' 될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창욱 송윤아 윤아. 사진=tvN '더 케이투' 방송 캡쳐

지창욱 송윤아 윤아. 사진=tvN '더 케이투'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더 케이투'가 케이블 액션 드라마의 새 역사를 쓸 지 주목된다.

24일 방송된 tvN 새 금토드라마 ‘THE K2(이하 '더 케이투')’가 단 2회만에 평균 시청률 4.0%(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수도원에서 도망친 고안나(윤아 분)는 우연히 세계적인 디자이너에게 사진이 찍혀 그 모습이 SNS에 퍼지게 됐다.

이를 본 최유진(송윤아 분)은 남편 장세준(조성하 분)의 대선이 코 앞에 닥친 상황에서 행여 불미스러운 스캔들이 터질까 염려돼 안나를 한국으로 데려오라고 명령했다.

한편 김제하(지창욱 분)는 JSS의 눈을 피해 한적한 시골로 도망친다. 이곳에서 사람 좋은 노부부를 만나 신세를 진다.
하지만 김제하 찾기에 열을 올린 JSS는 사람을 보내 그를 처리하려고 했다. 괴한이 노부부를 결박하고 불을 지르려던 순간 김제하는 화려한 액션으로 괴한을 제압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괴한의 배후를 알아낸 김제하는 최유진의 저택에 잠입, 그녀에게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가만히 내버려 두라며 경고했다.

하지만 최유진이 이를 거부하고 김제하를 위협하자 김제하는 최유진의 목에 총구를 겨누었다. 그 장면을 본 고안나가 김제하에게 총을 쏘라고 소리치고, 그렇게 운명적인 3자 대면이 이뤄져 시청자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3회 빨리 나와라" "시청률 공약 이뤄지길" "진짜 두손 엄지척~~매회가 영화같은 고퀄리티 드라마에 배우들 연기가 다 넘좋다.." "앞으로 더 흥미진진.기대됩니다"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