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판타스틱' 김현주-주상욱 동거 시작, "다른 여자는 나 가고 만나" 눈물

최종수정 2016.09.25 12:42 기사입력 2016.09.25 12:42

댓글쓰기

김현주 주상욱. 사진=JTBC '판타스틱' 방송 캡쳐

김현주 주상욱. 사진=JTBC '판타스틱' 방송 캡쳐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판타스틱' 주상욱이 김현주의 비밀을 알게 된 이유가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에서는 류해성(주상욱 분)이 이소혜(김현주 분)에게 차인 뒤 홍준기(김태훈 분)를 찾아가 소혜가 유방암 4기 시한부 환자라는 사실을 알고 오열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로써 지난 방송에서 해성이 소혜의 비밀을 어떻게 알고 있었는지 모든 의문이 풀렸다.

이날 해성은 “이제부터 내가 너 보호자다. 여기서 같이 살자”라고 권했고 소혜는 “좋을 때 정리하자. 예쁜 모습으로 기억되고 싶다. 이제 후회 없어”라며 거절했다.

하지만 해성은 암환자 응급처치 요령과 암에 좋은 음식들을 공부하며 살뜰히 소혜를 챙겼다.

하지만 소혜는 “내가 어디까지 비참해졌으면 좋겠어? 암 환자라고 동정 받는 거 얼! 마나 기분 더러운 줄 알아? 내 몸의 암 덩어리 상대하는 것만으로도 버겁다”라며 매몰차게 대했다.
하지만 결국 소혜는 해성의 집에 함께 살기로 결심하고 “수 백 가지 이유로 널 밀어내려고 했지만 그렇게 안 할래”라며 “내 옆에 있어. 다른 여자는 나 가고 나서 만나. 사랑해”라고 마음을 고백했다.

두 사람의 가슴 절절한 사랑을 본 시청자들은 "분장실에서 소리를 삼키며 오열할때 너무 슬펐음" "코믹 애절 넘나들며 웃겼다 울렸다" "로코로코 멜로멜로, 가슴을 잔잔하게 울리네요 ... 좋은 드라마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