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기가요' 블랙핑크, '휘파람'으로 가요계 1위 점령…벌써 '굿바이 무대'

최종수정 2016.09.12 07:36 기사입력 2016.09.12 07:36

댓글쓰기

블랙핑크 인기가요 마지막 무대 / 사진=sbs제공

블랙핑크 인기가요 마지막 무대 / 사진=sbs제공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휘파람'으로 1위를 장식하고 무대에서 내려왔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의 굿바이 무대가 꾸며졌다. 이날 블랭핑크 제니는 "팬분들과 처음 만난 게 기억에 남는 것 같다"라고 마지막 방송 소감을 전했다.

지수는 기억에 남는 장면을 언급했다. 그는 "MC를 한 게 특별한 경험이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으며 로제는 "다음에 더 좋은 노래로 돌아오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날 블랙핑크는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를 꺾고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사전 점수에서는 한동근이 앞섰지만, 생방송 문자 투표에서 뒤집혔다. 블랙핑크는 '휘파람'외에도 '붐바야'까지 1위 후보에 올려놓는 저력을 과시했다.
블랙핑크는 "양현석 회장님 감사하다. 좋은 곡 써준 테디, 스태프분들 모두 감사하다. 다들 고맙다. 데뷔한지 얼마 안됐지만 우리를 사랑해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