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 엄마 강수정, '사이다'로 5년 만에 복귀…"대단한 프로들과 함께 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수정 /사진=스포츠투데이DB

강수정 /사진=스포츠투데이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동우 인턴기자] 원조 아나테이너(아나운서와 엔터테이너의 합성어) 강수정이 돌아왔다.

31일 서울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MBN 새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청백전-사이다’ 제작 발표회가 진행됐다.
임신과 출산 후 5년여 만에 복귀한 강수정은 이날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강수정은 “이 자리에 앉아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영광이다”라며 “대단한 프로들과 함께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 역할은 많이 웃고 배우는 것이다. 녹화가 끝나고 정말 많은 에너지를 얻어서 행복하다. 정말 재밌다. 많이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강수정의 복귀작 ‘코미디 청백전-사이다’는 선후배 코미디언 10명이 5대5 코미디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청팀에는 임하룡, 이경애, 홍록기, 강성범 등이 포진됐고 백팀으로는 송은이를 필두로 김영철, 박나래, 박성광 등이 출연한다.

가장 눈에 띄는 출연자는 역시 강수정이다. 약 5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강수정은 특유의 톡톡 튀는 진행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첫 방송은 9월 1일 오후 11시.




한동우 인턴기자 coryd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