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짜사나이’ 박찬호, 3km 달리기 이시영에 추월당하자 “저분 뭐하시는 분이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시영 체력 검정/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이시영 체력 검정/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진짜사나이' 이시영이 국가대표 복서답게 놀라운 체력을 선보였다.

2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에서는 체력 검정을 받는 해군 부사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 순서로 진행된 팔굽혀펴기에서 이시영은 큰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어깨탈골로 체력 검정을 받을 수 없게 되자, 이시영은 "영화 촬영을 하면서도 어깨가 빠져서 재활치료 중에 입대했다"며 아쉬워했다.

이후 윗몸일으키기에서부터 이시영은 물 만난 물고기처럼 날아다녔다. 엄청난 속도로 윗몸일으키기를 해낸 것. 솔비와 서인영이 28개, 26개 정도의 기록을 보이고 있을 때 이시영 혼자서 두 배의 빠르기로 58개를 해냈다.

이날 기록은 함께 참여했던 남녀 멤버들을 통틀어 가장 높은 기록이었다.
이시영은 달리기에서도 놀라운 모습을 보였다. 3km 달리기에서 박찬호를 추월한 것.

선두로 나서다가 마지막 바퀴에서 줄리안에게 역전당하며 2위에 오르긴 했지만 15분 23초의 놀라운 기록이었다. 박찬호는 "깜짝 놀랐다. 진짜 부끄럽더라"고 말했다. 심지어 거리를 벌리는 이시영의 모습에 양상국은 "괴물이다. 어떻게 저렇게 달리지"라며 감탄했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