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그룹 2인자 자살, 온라인 '들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8월26일 10:00…포털이슈 톱10

1. 이인원

이인원 롯데그룹 정책본부장(부회장)이 검찰 출석을 앞두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이 부회장은 롯데그룹 2인자이자 신동빈 회장의 최측근 인사로 꼽힙니다. 서울중앙지검 롯데수사팀은 26일 오전 9시30분 이 부회장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 등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계획이었습니다.
이인원 롯데그룹 부회장

이인원 롯데그룹 부회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2. 딘딘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가수 딘딘이 뛰어난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딘딘은 빅뱅 지드래곤을 존경한다며 무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지드래곤의 노레에 맞춰 그의 춤을 열심히 따라 했습니다.
해피투게더 딘딘 / 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해피투게더 딘딘 / 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3. 일라이

유키스의 일라이가 11살 연상인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일라이는 자동차 관련 모임에 나갔다가 아내를 만났는데 1년을 따라다닌 끝에 연애를 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4. 외모지상주의
네이버의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이날 웹툰에서는 체육대회에서 주인공 박형석의 활약이 그려졌습니다.

5. 날씨

비가 오면서 일부 전남남부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 폭염특보가 해제됐습니다. 전국의 낮 최고기온은 24도에서 32도로 어제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6. 해피투게더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는 '히트다 히트' 특집으로 진행돼 백지영, 이지혜, 딘딘, 크러쉬, 로꼬가 출연했습니다.

7. 태풍

일본 동쪽 해상에서 남하하며 내려오던 제10호 태풍 '라이언록'이 다시 왔던 길로 북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태풍도 한반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8. 더블유

25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더블유에서 반전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어제 방송에서는 오연주(한효주)가 웹툰에서 빠져나와 강철(이종석)을 살리기 위해 웹툰을 그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강철은 웹툰과 연주의 존재를 알고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9. 이지혜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지혜는 방송활동이 줄어들면서 생활고에 시달리던 시절 채정안과 백지영 등 친한 선배들이 도와준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10. 아파트투유

금융결제원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주택 청약 사이트인 아파트투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신규 아파트 분양과 청약과 관련된 정보가 실렸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