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시 시민청, ‘돌아온 추억의 롤러장’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6일~28일, 시민청에서 롤러스케이트 무료 체험과 DJ박스 운영

지난해 11월 열린 시민청 추억의 롤러장 모습(제공=서울시)

지난해 11월 열린 시민청 추억의 롤러장 모습(제공=서울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 시민청에서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1970년~1990년대 노래도 감상할 수 있는 ‘추억의 롤러장’이 열린다.

서울시는 8월 ‘토요일은 청이좋아’ 행사의 일환으로 26일~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시민플라자와 활짝라운지 무대를 중심으로 롤러스케이트 무료 체험과 DJ박스의 음악여행이 진행된다고 24일 밝혔다. 시는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토요일은 청이좋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대형 롤러장 앞에는 1970년~1990년대 가요가 흘러나오는 DJ박스가 설치되고 DJ VANDI가 시민들의 사연과 추억의 음악을 들려준다.

롤러장은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40분까지 사전신청 없이 무료로 운영되며, 40분부터 20분간은 롤러스케이트를 반납하고 정비하는 시간이다.

특히, 27일 오후 2시부터 30분간 활짝라운지에서는 1950년~1960년대 레트로 음악을 편곡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바버렛츠’가 깜짝 복고무대를 선보인다.
추억의 롤러장 행사와 더불어 ‘빽투더서울’ 프로그램도 시민플라자에서 동시에 열릴 예정이다. 소파에 앉아 만화를 즐길 수 있는 ‘무료만화방’, 추억의 간식을 제공하는 ‘추억의 문구점’, 복고의상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복고사진관’이 운영된다.

시민청의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정협 시 시민소통기획관은 “뜨거운 여름 시원한 시민청에서 추억의 롤러스케이트를 즐기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