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성폭행 혐의 엄태웅…사기 혐의 박근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8월23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엄태웅

영화배우 엄태웅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것으로 확인됐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경기 분당경찰서는 엄씨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 수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1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한 마사지업소에서 여종업원 A(30대·여)씨를 성폭행한 혐의입니다. 아직 고소인 조사도 이뤄지지 않은 상태여서 정확한 내막은 확인이 안 됐다는 게 경찰 관계자의 설명.
엄태웅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엄태웅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원본보기 아이콘


2. 박근령

박근혜 대통령의 동생인 박근령 전 육영재단 이사장이 사기 혐의로 검찰의 수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석수 특별감찰관이 지난달 김수남 검찰총장에게 박 전 이사장을 사기 혐의로 고발했다고 합니다. 현재 이 사건은 대검에서 서울중앙지검에 이첩돼 수사가 진행 중이라고 하니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박근령. 사진=아시아경제DB

박근령. 사진=아시아경제DB

원본보기 아이콘


3. 콜레라

국내에서 15년 만에 콜레라 환자가 나와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광주 서구에 거주하는 A(59)씨는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경남지역으로 가족여행을 갔으며 여행 중 해산물을 섭취한 뒤 '수양성 설사' 증상을 보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4. 구르미 그린 달빛

어제 1회가 방송된 박보검과 김유정이 출연하는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이 화제입니다.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8.3%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세자가 내시와 사랑에 빠진다는 설정인데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하네요.

5. 정혜성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한 배우 정혜성도 오늘 네티즌들이 꽤나 검색한 이름입니다. 정혜성은 박보검의 동생인 명은공주 역을 맡았는데요.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사진=KBS

사진=KBS

원본보기 아이콘


6. 김래원

어제 밤 18회와 19회가 연속 방영된 드라마 '닥터스'의 김래원에게도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닥터스는 19.5%의 시청률로 월화 드라마 1위 자리를 지켰죠. 오늘 마지막회 방영을 앞두고 있어서 더 관심이 집중된 '닥터스'. 김래원과 박신혜는 어떤 결말을 보여줄까요.

7. 박신혜

'닥터스'에 출연 중인 박신혜도 김래원과 함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8. 이석수

박근령 전 육영재단 이사장을 사기 혐의로 검찰에 고발한 이석수 특별감찰관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9. 서울날씨

더워도 너무 더운 서울날씨,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10. 오늘날씨

오늘은 절기상 더위가 꺾인다는 '처서'지만 폭염이 지속되고 있죠. 오늘날씨를 검색한 이들의 심정이 이해가 됩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