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채영의 투어다이어리] 40. "야신과의 만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화와 삼성의 야구경기가 열린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포즈를 취한 (김)지현이와 나, 그리고 (이)민영이.

한화와 삼성의 야구경기가 열린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포즈를 취한 (김)지현이와 나, 그리고 (이)민영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모처럼 확실하게 재충전을 했습니다.

지난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일정이 없어 달콤한 휴식을 취했는데요. 7일에는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야구경기를 관전했습니다. 경기 전 (이)민영, (김)지현과 함께 한화 야구선수들과 벌인 3대3 이벤트 대결이 특히 재미있었습니다.
야구방망이를 세워 놓고 골프공과 야구공으로 쓰러뜨리는 방식입니다. 골프의 칩 샷과 야구의 투구를 접목한 셈이지요. 결과는 야구선수들의 승리였습니다. 시구와 시타 행사를 마친 뒤 관중석으로 옮겨 뜨거운 응원전을 펼쳤는데요. 정말 오래만에 큰 소리를 질러봤습니다. 야구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 "이용규 안타~", "김태균 홈런~" 등을 외쳤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은 순간이라고 할까요. 경기 전 '야신(야구의 신)' 김성근 한화 감독님을 만났습니다. 종목은 다르지만 최고의 지도자답게 엄청난 포스가 느껴졌습니다. 감독실에서 가진 다과 시간 내내 너무 어려워서 말도 제대로 못할 정도였습니다. 감독님은 "골프한 지 오래 됐고, 왼손으로 플레이한다"며 골프이야기로 대화를 시작해 선수들이 하루에 얼마나 훈련을 하는지 궁금해 하셨고요. 유니폼과 모자, 일본 사탕까지 챙겨주셨습니다.

경기는 한화가 삼성과 난타전을 벌인 끝에 7-16으로 아쉽게 졌는데요. 서울로 돌아오면서 감독님께 '너무 반갑고, 선물 감사합니다'라는 문자를 드렸습니다. 감독님은 '다음에 응원 오면 꼭 이기는 경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답장을 주셨습니다. 야구를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 버린 하루가 됐습니다. 저도 하반기에는 더욱 힘을 내겠습니다. 감독님도 올해의 목표를 꼭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야신, 파이팅!
KLPGA투어 프로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