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불륜설' 김민희, 프랑스 영화로 복귀하나?…"제안받고 상의 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민희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김민희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배우 김민희가 홍상수 감독과의 불륜설 이후 공식석상에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가운데, 그가 프랑스 영화 출연 제안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6일 스타뉴스는 영화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민희가 최근 여러 편의 프랑스 영화 출연 제안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민희의 지인은 "(김민희가) 이메일로 여러 편의 영화 제안을 받았다. 이 제안들을 주위와 상의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김민희는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 홍상수 감독의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등으로 해외 영화계에 이름을 알려왔다.

또한 김민희와 불륜설에 휘말린 홍상수 감독 역시 프랑스 영화계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어 김민희의 프랑스 영화 출연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김민희는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아가씨'로 대중과 평단의 찬사를 받으며 배우로서의 전성기를 맞는 듯 했다. 그러나 홍상수 감독과의 불륜설 이후 외부와의 연락을 끊은 채 칩거에 들어갔다.

그는 2016 디렉터스컷 어워즈 여우주연상 수상 소식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이에 당시 여우주연상 시상을 맡은 이현승 감독은 "민희야, 감독들은 너를 사랑한단다"라며 애정과 지지를 표하기도 했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