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가 다섯' 적응 못하는 아이들…소유진, 안재욱 전 처가 찾아 담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가다섯 안재욱 소유진 / 사진=KBS2 아이가다섯 안재욱 소유진 캡처

아이가다섯 안재욱 소유진 / 사진=KBS2 아이가다섯 안재욱 소유진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아이가 다섯' 안재욱·소유진 가족의 갈등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30일 KBS2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는 재혼부부 이상태(안재욱 분)와 안미정(소유진 분)의 깊어져가는 고민이 방송됐다. 미정은 상태의 전 처가를 찾아가 담판을 짓는다.
반대를 무릅쓰고 재혼한 이들 부부의 아이들이 달라진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며 가족 간의 갈등을 부추기고 있다.

안재욱 아들 이수(조현도 분)와 소유진 아들 윤우영(정윤석 분)은 한 차례의 소란 뒤 사이가 돈독해졌지만 내면 깊숙이 박힌 감정은 여전했다. 태권도를 마치고 나오던 수와 우영을 마주친 미정은 친아들인 우영보다 수를 더 신경 쓰는 듯한 모습을 보였고 이에 우영은 서운한 마음을 내비쳤다.

지난 주 백화점에서 비싼 옷을 두 개나 사겠다며 심통을 부린 이빈(권수정 분)과 새엄마 미정과의 갈등도 이어졌다. 미정은 현 상황을 해결해 보려고 노력하지만 아빠를 빼앗겼다는 생각에 사로잡힌 빈은 외로움을 느끼고 더욱 비뚤어진 태도를 보인다.
또한 윤우리(곽지혜 분) 역시 친아빠를 그리워하며 밤마다 아빠 윤인철(권오중 분)과 몰래 전화통화를 한다.

한편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감성코믹 가족극이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