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림산업, '아크로 리버하임' 완판…계약 사흘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림산업의 '아크로 리버하임'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상담을 받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대림산업의 '아크로 리버하임'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상담을 받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대림산업은 서울 동작구 흑석뉴타운 7블록에 분양한 '아크로 리버하임'이 계약 4일 만에 모두 팔렸다고 24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는 "흑석뉴타운 내에서도 한강변과 역세권을 모두 갖춘 아파트라는 점과 브랜드 가치까지 더해져 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강남생활권을 공유 할 수 있는 준강남권이라는 입지와 기대되는 흑석뉴타운의 미래가치로 인해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된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1일 개관한 아크로 리버하임 견본주택에는 주말 3일 동안 3만8000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이어 6일에 진행된 청약에서도 1순위 청약결과 287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2만5698명이 몰리면서 평균 89.54대 1의 청약경쟁률로 전 주택형이 마감됐다.

아크로 리버하임은 흑석뉴타운 부지 중 한강을 인접하고 있다. 또 지하철 9호선 흑석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흑석역 및 현충로, 한강대교 등을 이용해 강남지역은 물론 용산과 여의도 등 중심업무지구로 편리하게 이동도 가능하다.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인근에 효사정 공원과 노들섬, 사육신 공원 등이 있다. 국립서울현충원도 가깝다. 여기에 중앙사대부속초·중·고교, 흑석초교 등을 비롯해 중앙대학교도 위치해 있다. 용산 아이파크몰 쇼핑센터와 이마트 용산점 등의 쇼핑 시설도 공유할 수 있다.
아크로 리버하임엔 대림산업의 특허기술 적용된다. 모든 가구에 일반 아파트보다 2배 가량 두꺼운 60㎜ 바닥차음재를 설치했으며,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고성능 헤파필터로 실내공기를 정화시키는 공기청정 환기시스템도 도입된다. 또 탁 트인 조망권을 위해 철재 대신 유리로 난간을 만든 유리난간일체형 창호를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아크로 리버하임은 지하 3층~지상 28층, 20개동, 전용면적 39~135㎡, 총 1073가구로 이 중 전용면적 59~84㎡ 405가구를 일반분양했다. 입주는 2018년 11월 예정이다.



주상돈 기자 d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