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아산 지역 내 첫 진출로 기대감 UP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방역 효성해링턴

배방역 효성해링턴

AD
원본보기 아이콘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큰 관심이 지역 내 첫 분양 단지로 모아지고 있다. 일부 지역에만 공급하던 브랜드 아파트들이 본격적으로 지방 진출을 시작하면서, 브랜드 강화 및 후속 분양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기 위해 좋은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이다.

이러한 아파트는 평면이나 조경 등 상품설계에 상당한 공을 들인다. 지역민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함이다. 분양가 역시 합리적으로 책정되는 편으로 가격 상승에 따른 시세차익도 노려 볼 만하다.
(주)효성은 아산 지역에 처음으로 자사의 브랜드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공급하고, 지역주민들에게 지역 첫 진출 아파트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상 20층 6개동 규모로 △전용 59㎡ 235세대 △전용 74㎡ 117세대 △전용 84㎡ 200세대 △전용 136㎡ 5세대 총 557세대로 구성되었다. 환금성이 높은 중소형 구성인데다가 수도권 1호선 전철 배방역 가장 가까운 입지에 위치하여 향후 미래가치는 더 높아질 전망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구성된 단지는 일조권이 풍부하고 채광성이 우수하여 주거쾌적성이 높다. 게다가 4Bay 중소형 평면설계(일부세대)를 적용하여 공간활용도도 높다. 전용면적 136㎡ 타입의 경우, 복층형 구조로 이루어져 대형 평형을 원하는 수요자의 취향까지 고려했다.

단지는 아산시에서 처음으로 주방 수납장과 벽지 타입 등을 고를 수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도입했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돋보이는 어반스타일로 구성돼 가족구성원들의 취향에 맞출 수 있다.
‘배방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이 가까워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다가 21번 국도를 통해 천안과 아신 구도심으로의 접근이 빠르고 배방역-탕정(한내로)간 도로를 이용하여 탕정산업단지까지 10분 내에 도달이 가능하다.

하나로마트, 이마트, 배방주민센터, 은행 및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고 배방초ㆍ모산초ㆍ배방중ㆍ모산중(예정)ㆍ배방고 등이 인접하여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이외에도 단지 바로 앞에는 배방공수지구 근린공원이 있어 조경ㆍ휴양 및 운동 등의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580번지에 위치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