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천상륙작전' 메인 예고편, 리암 니슨부터 이정재까지…개봉은 언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인천상륙작전' 예고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인천상륙작전' 예고편. 사진=CJ엔터테인먼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영화 '인천상륙작전'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인천상륙작전'은 5000:1의 성공 확률, 한국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배우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정준호 등 한국 배우들 외에도 할리우드 노장 배우 리암 니슨의 출연으로 제작 단계서부터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28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불가능에 가까운 인천상륙작전에 대한 우려와 반대에도 불구하고 인천에서의 상륙을 감행하는 더글라스 맥아더(리암 니슨 분)의 강인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모은다.

이어 '우리가 몰랐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라는 카피와 함께 해군 첩보부대 대위 장학수(이정재 분)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북한군으로 위장, 인천 사령부로 잠입하는 모습은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장학수와 북한군 인천 방어사령관 림계진(이범수 분)은 팽팽한 대립과 함께 일촉즉발의 긴박감 넘치는 순간으로 관객들을 인도한다.

'전세를 뒤바꿀 단 하루, 전쟁의 역사는 이곳에서 바뀔 것이다'는 카피에 이어 인천으로 가는 길을 열기 위해 목숨을 걸고 첩보작전을 수행하는 이들의 비장한 모습과 스펙터클한 전투신 또한 눈길을 끈다.

한편 '인천상륙작전'은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