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케어 토너, 에센스, 크림과 스페셜 케어 모공 팩 총 4종으로 구성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스킨푸드가 넓어지고 처진 모공에 피지는 잡아주고 수분감은 채워주는 모공 집중 케어 ‘풋사과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데일리 모공 케어 3종은 3-STEP으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1단계 스킨푸드 ‘풋사과 토너(1만6000원·180ml)’로 피부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닦아주고, 2단계는 산뜻한 사용감의 스킨푸드 ‘풋사과 에센스(1만8000원·50ml)’로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준다. 마지막 3단계로 스킨푸드 ‘풋사과 크림(1만8000원·63ml)’을 사용해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를 깔끔하게 잡아주고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준다.
풋사과 모공 팩(1만5000원·78ml)’은 늘어진 모공을 즉각적으로 조여주어 매끈하고 쫀쫀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얼굴에 얇게 펴 바르고, 15~20분이 지나 완벽히 건조될 때 미온수로 세안하면 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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