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양동현 1골 1도움' 포항, FC서울 2-1 제압(종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포항 스틸러스 양동현 /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포항 스틸러스 양동현 /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프로축구 포항 스틸러스가 1골 1도움을 올린 공격수 양동현을 앞세워 FC서울을 제압했다.

포항은 25일 포항스틸야드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16라운드 홈경기에서 서울에 2-1로 이겼다. 승점 3점을 얻어 순위는 8위에서 6위(승점 21)로 도약했다. 서울은 최근 세 경기 무패(2승1무)의 오름세가 꺾이며 2위(승점 30)를 지켰다.
양동현의 활약이 돋보였다. 그는 전반 5분 만에 오른쪽 측면에서 강상우가 패스한 공을 골대 앞에서 방향을 바꿔 선제골을 넣었다. 전반 30분에는 벌칙지역 오른쪽에서 심동운의 결승골을 돕는 패스를 했다. 그는 지난 5월 18일 서울과의 정규리그 9라운드 경기(3-1 승)에서도 1골 1도움으로 활약했다. 서울은 후반 2분 아드리아노의 만회골로 추격했으나 더 이상 골을 넣지 못했다.

수원 삼성은 안방에서 3위 제주 유나이티드(승점 26)를 1-0으로 꺾고 최근 다섯 경기 무승(3무2패)에서 벗어났다. 순위는 9위(승점 18)를 유지했다. 곽광선이 전반 30분 벌칙지역 왼쪽 부근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결승골을 성공시켰다. 전남 드래곤즈는 안방에서 인천 유나이티드를 1-0으로 물리쳤다. 전반 7분 오르샤가 넣은 프리킥 득점이 결승골이 됐다. 전남은 10위(승점 15), 인천은 11위(승점 12)를 지켰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