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간편하게 휴대하는 ‘포켓 다이어트’ 제품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바쁜 일상생활 중 건강한 몸매관리 가능...올여름 대세
간편하게 휴대하는 ‘포켓 다이어트’ 제품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본격 몸매 관리에 돌입한 2030 여성들을 위해 맛과 영양에서 한층 전문화된 다이어트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한 끼 챙겨 먹기도 바쁜 현대인들이 다이어트 제품을 꾸준히 먹기는 쉽지 않은 일.

이에 최근 1회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은 물론 필수 영양소까지 섭취할 수 있는 ‘포켓 다이어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상생활 중 간편하게 챙겨먹는다면 올 여름 건강한 다이어트가 먼 일은 아닐 것이다.
천호식품은 체중조절용 단백질 쉐이크 ‘비키니몬’을 출시했다.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으며, 우유와 섞어 마시면 다이어트 시 하루 한 끼 식사대용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특히 한 가지 맛을 먹어야 하는 타사의 대용량 쉐이크 제품들과 달리, 한 세트가 여성들이 좋아하는 커피맛, 쿠키앤크림맛, 딸기요거트맛으로 구성돼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다.

또 맛과 영양을 고려해 분리대두단백, 분리유청단백, 농축유청단백 등 건강한 다이어트에 필수인 단백질을 배합했다. 슈퍼푸드의 대명사인 ‘치아씨드’를 첨가한 것도 특징. 치아씨드는 자기 몸 10배의 수분을 흡수하는 성질이 있어 적은 양을 섭취해도 포만감을 준다.
이외에도 그린커피빈 추출물, 콜라겐,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등이 함유돼 다이어트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 섭취를 돕는다. 가격은 1박스(10포 구성) 1만3800원이며, 출시 기념 특별가로 3박스 구매 시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천호식품 공식 쇼핑몰과 콜센터,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쉐이크보틀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기존 음료형 다이어트 제품인 팻다운의스틱형 분말 ‘팻다운 톡’을 출시했다. 상큼한 자몽맛의 분말 형태로, 하루 두 번 1포씩 한 입에 털어 먹거나 물에 타서 먹을 수 있다.

제품의 주성분인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체내 에너지 생성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와 비타민C가 가미돼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기대할 수 있다. 한 박스 10포 기준으로 1만3900원이며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몰, CJ온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바이오스타트업넥스의밀싹엔은체중조절용조제식품 ‘밀싹다이어트’를 출시했다. ‘밀의 어린 새싹’인 밀싹은채소의 영양소, 비타민C, 필수 미네랄 등을 함유한 슈퍼푸드로관심을 얻고 있다. 이 제품에는 밀싹 및 천연 밀식이섬유,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치커리 식이섬유, 폴리감마글루탐산 등이 함유 돼 있다.

특히 폴리감마글루탐산은 위산과 열, 수분에 취약한 유산균을 코팅해 장에서 오래 살 수 있도록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아침 또는 저녁식사 대용으로 물 또는 우유 200ml에 밀싹다이어트 1포를 섞어 섭취하면 된다.

업계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를 맞아 바쁜 일상 중에 간편한 식단 관리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려는 젊은 여성들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사회 전반에 균형 잡힌 탄탄한 몸이 각광을 받으면서 올 여름 영양소와 휴대성을 겸비한 포켓 다이어트 제품의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