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3000여명 성황리 모집 마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6월 한 달간 퓨리나 원 제품 급여하며 체험단 운영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3000여명 성황리 모집 마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네슬레 퓨리나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의 반려견 건강 변화 체험을 위한 '제 7회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모집에 3000여명의 반려인들이 신청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작년 제 6회 체험단에 비해 모집 기간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반려인들이 적극 신청해 눈길을 끈다.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은 퓨리나 원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반려견 건강 상태에 맞는 퓨리나 원 제품을 한 달간 무료로 제공받아 급여하며 반려견의 건강 상태 개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미국, 뉴질랜드, 호주 등 여러 나라에서도 운영되며 국내에서는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다. 선정된 제 7회 체험단 1000명은 지난 27일 퓨리나 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됐다.

퓨리나 원은 반려견에 대한 애정을 담은 사연과 반려견이 퓨리나 원을 통한 건강 상태 개선이 필요한 지를 고려해 체험단을 선정했다. 선정된 체험단 1000명은 6월 한 달간 반려견 건강 상태에 맞는 맞춤 식단을 제공 받으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퓨리나 원은 30일 체험단 모집에 앞서 보다 많은 이들이 퓨리나 원을 통해 반려견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난 4월 한 달 동안 전국 마트 12곳을 '퓨리나 원 건강 트럭'으로 방문했다.
건강 트럭을 방문한 총 1200명의 고객에게 반려견 건강 설문을 통해 건강 상태에 맞는 퓨리나 원 제품 정품을 증정했는데 이를 통해 국내 반려견 반려 현황을 엿볼 수 있다.

설문 결과 국내 노령견 증가 추세와 마찬가지로 1세 이하 강아지 반려인 비율이 14.2%인데 비해 7세 이상 노령견 반려인 비율은 30%였다. 반려하는 견종을 보면 말티즈가 24.1%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고 푸들(17.6%), 시츄(7.7%), 포메라니안(6%)이 뒤를 이었다. 모두 소형견에 해당하는 견종으로 소형견 반려인이 설문 대상의 절반 이상을 차지함을 알 수 있다.

네슬레퓨리나 퓨리나 원 관계자는 "해를 거듭할 수록 더욱 많은 고객들이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퓨리나 원은 국내에 많은 노령견과 소형견은 물론 다양한 견종 모두를 아우르는 맞춤 건강식 제품으로 구성됐기 때문에 체험단에 참여한 반려견들의 건강한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퓨리나 원은 배우 심형탁을 이번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홍보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홍보 활동도 진행했다. 배우 심형탁이 출연한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홍보 영상은 35만 명 이상이 조회하며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