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태호 PD “정형돈, 올 여름 '무한도전' 돌아온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형돈. 사진=스포츠투데이DB

정형돈. 사진=스포츠투데이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정형돈의 '무한도전' 복귀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연예계에 따르면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이날 정부세종청사 대강당에서 국토교통부 직원을 대상으로 한 강연에서 "정형돈씨는 아마 여름부터 저희와 함께하지 않을까 한다"고 밝혔다.
김 PD는 "아까 (정형돈과) 통화했다"며 "90분을 5명이서 채우기는…(어려운 점이 있다) 형돈씨도 조만간, 언제건 오겠지만 인력을 늘리는 것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정형돈은 소속사를 통해 "오래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심각해지면서 방송을 진행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어왔다"며 건강 회복을 위해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하겠다고 밝혀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정형돈은 '무한도전'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등에서 하차했다. 이에 제작진은 정형돈의 '후임'이 아닌 '대체' 출연자를 찾으며 정형돈을 기다려온 상황.
한편 김태호 PD는 길과 노홍철이 음주운전으로 하차한 뒤 이들의 복귀를 바라는 목소리에 대해 "저희가 결정할 문제가 아니고 본인들 의사인데 '무한도전'에 오기 힘들다고 계속 이야기하고 있다"며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인물들이 와서 같이 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새로 합류한 멤버 광희에 대해서는 "10년 이상 알아 눈빛만 봐도 아는 멤버들 사이에서 나이 차이도 크게 나는 광희가 편할 수가 있겠나. 잘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주지 못한 저희(제작진) 과오가 큰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광희와 나이 차이가 얼마 나지 않으면서도 멤버들과 그를 이어줄 역할이 필요하다"면서 "이번 주 방송을 보면 어떤 이야기인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소식에 대해 정형돈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정형돈의 여름 복귀설에 대해 들은 바 없다"며 "정형돈의 방송 복귀 여부에 대해 우리도 확인해 봐야 한다"고 전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