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버이날 선물 이마트몰에서 미리 준비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기 상품부터 최신 트렌드 상품까지…최대 55%↓
이마트몰

이마트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이마트몰이 어버이날을 맞아 기획전을 연다.

이마트몰은 7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어버이날 선물을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기간동안 건강식품, 건강가전, 관광상품, 외식상품권, 순금 등 최신 트랜드 선물을 할인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정관장 홍삼정’, ‘안국 오메가 루테인’, 러빙홈 등쿠션 안마기, 발마사지기 등이다.
2일에는 일일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2일에는 금강제화 효도화·컴포트화를, 3일에는 김해축협 1+등급 프리미엄 한우세트(냉장 1.6kg)를, 7일에는 수련 프리미엄 바디웰 밸런스 쿠션마사지기를 특가로 선보인다.

어버이날 기획전행사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10명)과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200명)을 증정하는 응모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스마트폰 보급 확대로 온라인 쇼핑족이 늘어나면서 어버이날 선물도 온라인 구매가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지난해 5월1~7일까지 이마트몰 매출 분석 결과, 전통적인 어버이날 선물인 홍인삼이 전년비 10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건강기능식품 43%, 건강가전 71%로 큰 폭의 신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상품 할인 행사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8일까지 이마트몰에서 댓글로 직접 그린 그림과 직접 찍은 사진, ‘부모님’으로 지은 3행시를 올리면,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점포 배송상품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4(16GB) 1명, EOS 100D 카메라 1명, 라미 사파리볼펜을 50명에 주는 ‘인증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진설 이마트몰 마케팅팀장은 “어버이날 선물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전통적인 어버이날 선물부터, 최신 트랜드 선물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