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평양물산 '소프라움', 새 침구 브랜드 '베온트레'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태평양물산 '소프라움', 새 침구 브랜드 '베온트레'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TP 의 소프라움은 새 침구 브랜드 '베온트레(Beontre)'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베온트레'는 '베딩 온 트렌드(Bedding On Trend)'의 줄임말로, 디자인 컨셉은 경쾌한 컬러와 패턴의 '에너제틱(Energetic)', 시크하고 세련된 멋을 추구하는 '리파인드(Refined)', 깔끔하고 기본적인 디자인의 '내츄럴(Natural)' 세가지로 나뉜다.
유광곤 소프라움 부문장은 "베온트레는 글로벌 리빙 트렌드를 감각적으로 큐레이팅해 뛰어난 품질의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소프라움은 '베온트레'의 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매트리스 커버 세트 '팜팜'과 '플레인', 간절기 차렵이불 '레이'와 '크롬' 4종을 포함한 트렌디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프라움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전국 23개의 소프라움 매장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소프라움 홈페이지(www.sofraum.co.kr)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ofrau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유 부문장은 "소프라움이 아메리칸 클래식 컨셉으로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를 지향했다면, 베온트레는 좀 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감성의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고객이 베온트레를 경험하기에 적합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브랜드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