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모나미, 애견용품 쇼핑몰 '모나미펫' 리뉴얼 기념 이벤트

최종수정 2018.09.09 21:32 기사입력 2016.02.16 17:3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모나미는 자사의 애견용품 쇼핑몰 '모나미펫'(www.monamipet.com)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최적화를 통해 사이트 접근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반려견의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정보를 분석해 쇼핑몰 로그인시 반려견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메인 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대표 반려동물 맞춤 제안' 등 고객 특성에 맞춘 타겟팅 기능도 추가해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해졌다.

이날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신규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과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 인기상품을 15년 전 가격으로 판매하는 '응답하라 2001'과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노마진 특가 상품전'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려동물이 모나미펫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3월 9일까지 홈페이지에 반려동물의 사진을 등록하면 내부심사와 SNS 투표를 통해 선발한다. 1위에게는 6개월간 모나미펫 모델 활동 자격과 30만원 상당의 모나미펫 이용권을 지원하고, 2위에게는 음식건조기, 3위는 에코백이 제공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모나미펫은 회원들이 기부한 적립금을 모아 유기 동물보호소에 전달하고 자동차 엔진룸에서 잠자는 길고양이를 깨워 사고를 방지하는 '모닝노크'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동물보호에도 힘쓰고 있다. 2월에는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선착순 1,000명에게 유기 동물 돕기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주차알림판을 배포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