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풋사과로 다이어트를 한다? 식물성 자연원료 다이어트 '슬림엣지 애프터슬림'이면 가능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슬림엣지

슬림엣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다이어트를 시도하고자 마음을 먹으면서 가장 생각하게 되는 것은 무엇을, 얼마나 먹어야 하는 것인가 라는 즉, ‘다이어트 식단’을 결정하는 문제일 것이다.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섭취를 늘려라’라는 기본 적인 사항부터 무엇을 먹느냐 보다는 적게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들의 1일 1식 혹은 원푸드 다이어트를 주장하는 이들도 있다.
문제는 사람의 체질이 천차만별인 만큼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다이어트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인데, 다이어트를 평생의 숙제로 갖고 있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을 참고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77사이즈에서 44사이즈로 변신한 이영아 다이어트
한 방송에서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 이영아는 된장 곤약 국수를 다이어트의 일등공신으로 뽑았다. 어머니가 끓여주신 된장국에 0kcal인 곤약을 넣어 먹는 다는 것. 이어 ‘음식은 건강으로 먹어야 한다. 맛으로 먹으면 절대 안 된다.’ 라며, ‘곤약은 어디에든 넣어 먹을 수 있어 편리한 음식이다.’ 라는 이야기를 덧붙였다.

가녀린 몸매로 변신한 박보람 다이어트
총 32kg을 감량해 가녀린 몸매로 변신한 박보람은 슈퍼스타 K를 통해 이슈가 된 인물이다.
하루 세끼 다이어트 식을 하는 정직한 다이어트 식단을 선보이며, 아침에는 토마토, 고구마, 닭가슴살, 채소 위주로 구성했으며 점심에는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음료 간식으로는 바나나1개, 달걀흰자 3개, 달걀노른자 1개, 브로콜리 저녁에는 고구마, 토마토, 닭가슴살, 채소, 밤, 바나나1개, 달걀흰자 2개, 달걀노른자 1개, 호두 3개를 섭취했다.
연예인마다 다이어트 식단은 천차만별이지만 공통점을 꼽자면 섭취 칼로리를 제한한다는 것인데, 몸매 관리에 온전히 하루를 투자할 수 있는 연예인과 달리 사회 생활을 해야 하는 일반인들에게 이는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식물성 자연원료 다이어트인 ‘슬림엣지 애프터슬림’을 언급하며, 연구만 20년을 거친 글로벌 기업 BGG사의 최신 다이어트 소재인 풋사과 추출 폴리페놀(애플페논)은 한국인에게 가장 적합한 다이어트라고 강조했다.

애플페논은 ‘BMI지수 25~30kg/m2에 해당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여 체지방 감소 기능이 확인 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다이어트 소재’ 라며, ‘애플페논을 12주간 섭취한 결과 모든 여성들이 한 번쯤은 고민해 봤을 법한 다이어트 지표 6가지가 모두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라고 전했다.

아울러 섭취를 한 달(4주)간 중단하고 나서도 감소 유지가 확인 되었다고 거듭 강조하며, 토요일인 2월 13일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슬림엣지 애프터슬림’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