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군산림조합 나눔의 정기총회 개최

최종수정 2016.02.05 17:16 기사입력 2016.02.05 17:16

댓글쓰기

장흥군산림조합(조합장 이장수)은 지난 3일 제54기 정기총회를 열고 장학금 전달식과 불우이웃 쌀 나눠주기 행사를 개최했다.

장흥군산림조합(조합장 이장수)은 지난 3일 제54기 정기총회를 열고 장학금 전달식과 불우이웃 쌀 나눠주기 행사를 개최했다.


"조합 정기총회 열고 장학금 전달, 쌀 나누기 행사 함께 진행"
"김승미 여성이사 선출, 장흥군 김복기 주무관 중앙회장 감사패 수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산림조합(조합장 이장수)은 지난 3일 제54기 정기총회를 열고 장학금 전달식과 불우이웃 쌀 나눠주기 행사를 개최했다.

식전행사로 진행 된 장학금 전달식에는 장흥군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 10명에게 각각 50만원씩 총 500만원을 지급했다.

정기총회에서는 여성이사 선출과 2015년도 결산 보고가 진행됐다.

여성이사에는 표고재배를 하고 있는 김승미 한국임업후계자 협회 전라남도지회 재무처장이 선출이 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흥군 김복기 주무관이 이석형 산림조합 중앙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이천수 비상임이사가 표창을 수여받았다.
장흥군산림조합(조합장 이장수)은 지난 3일 제54기 정기총회를 열고 장학금을  전달식했다.

장흥군산림조합(조합장 이장수)은 지난 3일 제54기 정기총회를 열고 장학금을 전달식했다.


이날 회의를 마친 후에는 조합 임원과 대의원의 추천으로 선정한 43명에게 쌀 20kg 86포를 전달했다.

이장수 조합장은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장흥군의 기둥으로 성장하길 바라고, 지난해 산림사업 활성화에 도움을 준 김성 장흥군수와 곽태수 군의회 의장께 감사한다”며 “올 한해도 조합 수익창출과 조합특화사업 추진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조합원의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흥군산림조합은 지난 1월 22일 장흥군과 공동으로 2016년 숲속의 전남 가꾸기의 일환으로 장흥관내 150여명의 작업단을 대상으로 숲가꾸기 안전교육 및 건설기초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