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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탄플랫폼, "美 스타디움 미디어와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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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미치 말론 미국 스타디움 미디어 최고경영자(CEO),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

(왼쪽부터)미치 말론 미국 스타디움 미디어 최고경영자(CEO),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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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벤션의 북미 시장 성공적 론칭 위한 업무 협약"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타이탄플랫폼은 미국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유통업체 스타디움 미디어와 북미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윈벤션 론칭 등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타이탄플랫폼은 "이번 MOU를 통해 타이탄플랫폼은 스타디움 미디어의 파트너인 아이튠즈, 훌루, 아마존, 넷플릭스 등과 우호적인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윈벤션의 북미 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스타디움 미디어는 윈벤션을 통해 서비스되는 양질의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MOU에는 ▲윈벤션의 북미 시장 확대를 위한 상호 협조 ▲디지털 콘텐츠 유통과 관련한 각종 프로젝트의 공동 수행 ▲기타 상호 교류협력 가능분야 발굴 등이 포함됐다. 추가적인 사업 개발 및 시장 확대를 위해 필요할 경우 별도의 협의를 통해 공조가 가능하다.

이날 협약식에 참여한 미치 말론 스타디움 미디어 최곡경영자(CEO)는 "디지털 콘텐츠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현재의 콘텐츠 시장 환경 속에서 저작권자의 권리 보호에 강점을 갖춘 타이탄플랫폼의 기술은 매우 매력적"이라며 "스타디움 미디어가 타이탄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는 "미국에서 25년 이상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활약해온 미치 말론 및 그의 회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스타디움 미디어가 아마존, 훌루 등 대형 플랫폼 사업자들과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내년 초 북미 시장 론칭을 앞두고 있는 윈벤션이 시장 진출 초기에 점유율을 확대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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