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NS홈쇼핑은 2일 이달부터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을 개국, 운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식품의 세분화와 건강식품의 전문화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식품과 연계된 주방 및 생활 편의 상품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한다.
NS홈쇼핑의 주 고객층인 여성을 타깃으로 한 뷰티-미용 제품 등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NS샵플러스는 일정 기간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딜 등의 특화메뉴와 리모컨 주문과 같은 사용자 중심의 이지쇼핑(Easy shopping)을 구현하고, 1~2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상품을 제공하는 등 기존 홈쇼핑과의 차별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NS홈쇼핑 측은 “15년 홈쇼핑 경영의 노하우와 T-커머스의 특장점을 결합해 고객 생활 속 이지쇼핑을 구현할 계획”이라며 “NS샵플러스를 통해 NS홈쇼핑이 지켜온 ‘신뢰’와 ‘상생’의 가치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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