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하우시스, 고단열 창호 '수퍼세이브7'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LX하우시스 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충족하는 고단열 사양의 창호 '수퍼세이브7'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수퍼세이브7'은 기존에 복잡했던 창호 제품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숫자 3, 5, 7로 구분한 수퍼세이브 시리즈 가운데 최상위 제품이다.
일반 유리 대비 단열성능이 60% 향상된 로이유리를 적용했으며 바람이 새기 쉬운 창 측면과 창 짝이 겹치는 부위에 기밀성을 높여주는 이중 패킹을 사용,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충족했다. 5등급 창호 대비 연간 냉난방비를 약 40% 절약할 수 있다.

▲LG하우시스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단열성능과 개폐 편의성, 입체감 디자인 등을 갖춘 최고급 사양의 에너지세이빙 창호 '수퍼세이브7'을  출시했다. 사진은 29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지인스퀘어에서 LG하우시스 모델들이 '수퍼세이브7' 출시를 알리고 있는 모습.

▲LG하우시스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단열성능과 개폐 편의성, 입체감 디자인 등을 갖춘 최고급 사양의 에너지세이빙 창호 '수퍼세이브7'을 출시했다. 사진은 29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지인스퀘어에서 LG하우시스 모델들이 '수퍼세이브7' 출시를 알리고 있는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 외에도 창이 움직이는 상하부에 알루미늄 레일을 적용하고 지렛대 원리로 창을 밀어주는 이지 오픈손잡이를 채택해 처음 창을 열 때는 일반창 대비 50%, 개폐 중 밀 때는 23% 가량 적은 힘으로도 손쉽게 창을 열 수 있도록 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여기에 창호 프레임 안쪽까지 나무 패턴 마감재로 감싸 원목 느낌을 극대화 했다"며 "모서리가 직각인 기존 창과 달리 깎은 듯한 프레임으로 입체감도 높였다"고 설명했다.
LG하우시스는 '수퍼세이브7'을 통해 고급 아파트와 단독 주택 등 프리미엄 창호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황진형 창호재사업부장 상무는 "수퍼세이브 시리즈는 모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에너지 성능을 충족하면서도 가격대와 기능을 차별화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늘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단열 창호의 공급을 늘려가며 시장 변화를 선도해 국가적인 에너지 사용량 절감에도 적극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