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A7RII' 새 광고 온 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정우성과 함께 한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RII TV 광고 온에어
A7RII로 촬영한 스틸 이미지와 카피 통해 카메라에 대한 도전정신과 비전 제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는 배우 정우성과 함께 세계 최초 4240만화소의 이면조사형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RII'의 TV 광고를 20일부터 시작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전체 콘텐츠를 A7RII로 직접 촬영한 스틸 이미지만으로 연출해 A7RII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존 '미러리스의 추월'이라는 광고 캠페인 메시지를 새롭게 발전시킨 '미러리스의 압도'라는 카피를 통해 화질, 속도, 휴대성 등 모든 면에서 비교 불가의 완벽한 성능을 갖춘 A7RII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함께 풀프레임 카메라 시장에 대한 소니의 도전 정신과 의지를 명확하게 보여주려 했다는 것이 소니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소니코리아는 2015년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수량 기준 점유율을 56% 까지 높이며 5년 연속 시장 1위 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RII와 최근 선보인 A7SII의 출시에 힘입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금액 기준 점유율 70% 를 돌파하기도 했다.
A7RII는 세계 최초 이면조사형 4240만 화소의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해 최상의 화질과 기존 대비 3.5배 빠른 정보 처리 속도를 구현하고 세계 최다 399개 위상차 포인트 초고속 하이브리드 오토포커스(AF) 시스템을 갖춰 빠르고 선명하게 초고해상도의 화질을 선사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A7RII 신규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여 '미러리스의 압도, A7RII TVC 스크랩 이벤트'를 20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에서 TV 광고 감상 후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 등에 공유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소니코리아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RII의 한정판 미니어처 16기가바이트(GB) USB와 소니 휴대용 배터리(CP-V5), 소니 8GB SD카드(SF-8N4)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