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부탁해, CU 파격 할인·적립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5.11.02 10:39 기사입력 2015.11.02 10:39

부탁해, CU에서 만원 이상 주문하면 5000원 할인 이벤트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맛집 배달앱 '부탁해'와 CU가 손잡고 파격적인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탁해를 서비스하는 메쉬코리아는 메쉬코리아는 이달부터 내년 1월까지 3개월간 CU 할인·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부탁해 앱에서 CU 상품을 최소 1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을 즉시 할인 받고 부탁해 포인트 3000원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입점된 다른 상점에서 주문할 때도 활용 가능하다. 중복 제한 없이 할인·적립을 받을 수 있다.
부탁해 앱과 웹에서 배달 가능한 거리에 있는 다른 CU점포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기능도 추가됐다. 품절된 상품을 주문하고 싶을 때 배달 가능한 거리에 있는 다른 점포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메쉬코리아는 지난 6월 CU와 업무 제휴를 체결해 주문한 생필품을 집 앞 까지 배달하고 있다. 현재 강남, 서초, 송파, 여의도 내 약 30개 매장에서 이용가능하며, 대상점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필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현재 나홀로 가구가 급증하면서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 패턴 속에서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찾게 되는 만큼 이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관련기사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