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우유, ‘2배 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 저지방우유 섭취 권장 이벤트 실시

매일우유, ‘2배 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우유가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2% 저지방우유 섭취를 권장하는 ‘2-2-2 캠페인’의 일환으로 앞으로 22일 남은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2배 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영양소는 풍부하되 지방 함량은 낮춰 꾸준한 섭취 시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저지방우유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곧 다가올 수능 시험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체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저지방우유 섭취를 권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일우유의 ‘2배 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늘부터 오는 28일 수요일까지 매일유업 페이스북에 가족과 친구, 선후배 등 가까운 수험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22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경품으로는 당첨자와 수험생에게 각각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의 멸균제품 200ml 1박스(24개입)를 증정한다. 특히 수험생에게 전달할 경품 우유 박스에는 당첨자가 이벤트 응모 시 남긴 응원 메시지를 인쇄 후 동봉해서 함께 보낼 예정이다.

우유는 수능시험을 위해 최상의 컨디션 유지가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풍부한 영양소를 쉽게 보충하고, 허기짐을 느낄 때 간편하게 간식대용으로 마실 수 있어 추천하는 식품이다.

특히 우유에는 단백질과 탄수화물, 칼슘 및 비타민 등이 골고루 함유돼 다양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 함량을 일반우유의 1/2로 줄이고 칼슘 함량은 2배로 높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우유의 영양적 가치는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멸균우유 제품은 상온보관이 가능해 시험 준비로 바쁜 수험생들이 휴대하고 다니면서 밖에서도 언제든 마실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매일유업은 온 국민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만 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2% 저지방우유를 하루 2잔 섭취하자”는 의미의 ‘2-2-2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칼슘 함량은 2배로 높이고 지방 함량은 반으로 낮춘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로 일일 권장섭취량 칼슘을 섭취하는 대신 지방 섭취량은 낮춰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하자는 취지를 지니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