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보령메디앙스, 미혼모가정 후원 캠페인

최종수정 2015.10.19 09:28 기사입력 2015.10.19 09:28

댓글쓰기

보령메디앙스, 미혼모가정 후원 캠페인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보령메디앙스 가 '대한사회복지회', '다음(Daum) 희망해'와 함께 오는 12월18일까지 미혼모가정 후원을 위한 '보령메디앙스와 희망해' 캠페인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네티즌들 참여를 통한 희망메시지 및 후원 모금활동으로 진행된다.

보령메디앙스는 자사 사회복지법인 보령중보재단을 통해 매년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미혼모를 위한 나눔활동을 펼쳐왔다. 이의 일환으로 진행될 '보령메디앙스와 희망해' 캠페인은 아이의 양육과 생계를 혼자 책임져야 하는 미혼모가 당당한 싱글맘으로 자립할 수 있게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 경제적 지원 및 사회적 지지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본 캠페인은 '다음 희망해' 사이트의 '보령메디앙스와 희망해' 전용 페이지(hope.daum.net/campaign/boryung.daum)를 통해 미혼모가정을 응원하는 희망메시지 및 후원모금 활동으로 진행된다. 모아진 후원금은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50개 가정에는 아동양육지원금을, 6개 가정에는 긴급의료비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양육비지원 가정을 포함한 총 300 가정에 보령메디앙스 유아용품으로 구성된 '러빙키트'가 전달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