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헤라 서울패션위크, 세계적 관심속 16일 개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세계 패션업계의 관심 속에 오는 16일 개막한다.

이번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후원사인 헤라(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헤라 서울 패션위크'는 15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1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6일간 개최된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이탈리아 보그 편집장과 더블유 매거진, 네덜란드 남성 매거진 판타스틱맨, 유명 패션 파워 블로거 수지 버블 등 유명 해외 바이어와 프레스들을 초청해 전 세계 패션 피플과 셀러브리티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헤라는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시작으로 K뷰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60개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모든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해 앞선 뷰티 트렌드를 리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서울디자인재단에서 글로벌 역량을 갖춘 국내 디자이너들의 해외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선정한 '텐소울(Seoul's 10soul)' 디자이너 10명과 함께 어워드를 진행한다. 여기서 헤라는 이들과 함께 헤라의 여성상이자 전세계가 주목하는 아름다운 한국여성을 일컫는 '서울리스타(Seoulista)'를 주제로 특별 컬렉션을 기획 제작, '헤라 서울패션위크'의 피날레 파티에서 헤라 서울리스타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구호 헤라 서울패션위크 총감독은 "2016 S/S 의 컬러는 바로 레드"라면서 "헤라 서울리스타의 열정과도 매우 닮아있는 아름다운 색으로 텐소울디자이너들과의 공동작업을 통해 서울리스타의 열정을 담은 컬러, 레드를 패션콡 드로 선보이며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헤라 서울패션위크 기간동안(16일~21일) 헤라에서는 DDP내에 마련된 헤라 이벤트 부스에서 '#SEOULISTA'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헤라 서울패션위크 곳곳에서 나만의 인증샷을 촬영, 개인 SNS 공간에 #SEOULISTA, #서울리스타, #헤라, #헤라서울패션위크 해시태그를 활용해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헤라에서는 'TODAY'S SEOULISTA'를 선정해 헤라의 투명동안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칭 서비스 및 헤라가 새롭게 선보일 부띠끄 디자인을 이번 행사 체험존에서 미리 만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