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유튜브 동영상 주요 장면 (자료제공 : LG전자)

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유튜브 동영상 주요 장면 (자료제공 : LG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LG전자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을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이 이달 초 게재된 지 5개월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13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코드제로 싸이킹 유튜브 영상은 지난 5월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프랑스·독일·호주·러시아 등 출시 국가를 중심으로 공개됐다.
영상은 아이들이 생일선물로 코드제로 싸이킹을 받은 후 청소기를 끌며 노는 내용이 담긴 '선물'편과, 공간 제약이 없는 코드제로 청소기 3종(진공·핸디스틱·로봇청소기)으로 설 곳을 잃은 유선 청소기의 외로움을 다룬 '외로운 청소기'편으로 구성됐다.

각각 60초 분량의 총 2편 영상은 생활 속 무선의 자유로움과 사용 편의성 등을 자연스럽고 유콰하게 담아내 누리꾼의 호응을 얻었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와 독자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 등을 탑재해 유선 청소기 수준의 강한 흡입력을 구현한다. 4시간 충전만으로도 최대 40분간 청소가 가능하다. 또 청소기를 끌지 않아도 본체가 스스로 따라오는 오토무빙 기술은 허리와 손목에 가는 부담을 줄여준다. 4중 헤파필터로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해 독일 인증기관 'SLG(Schubert Leiter Geratesicherheit)'로부터 최고 등급을 받았다.
LG전자는 2003년 로보킹을 시작으로 2013년 코드제로 침구킹, 지난해 코드제로 핸디스틱에 이어 올해 초 프리미엄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을 내놓으면서 청소기 업계에서는 가장 먼저 무선 청소기 풀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석홍 LG전자 청소기BD(Business Division)담당은 "차별화한 무선 청소기 라인업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강조 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