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빙, 메뉴개발ㆍ마케팅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설빙의 신메뉴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 예정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메뉴개발 및 마케팅과 관련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설빙의 특별한 신메뉴 제안’을 주제로 한 메뉴개발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설빙만의 차별화 마케팅’을 주제로 한 마케팅 분야 총 두 분야로 나뉘며, 설빙은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설빙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공모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로 홈페이지(www.sulbing.com)나 이메일(sulbingidea@sulbing.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양식은 별도로 제한하지 않고 자유형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1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30명(팀)에게는 상금 또는 설빙 기프트권이 수여되는데 각 부문별 대상 1명(팀)은 500만원, 최우수상 1명(팀)은 300만원, 우수상 3명(팀)은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10명(팀)의 장려상에게는 설빙 기프트권(10만원권)이 제공된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설빙의 신메뉴 개발은 물론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