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 몰 SSF샵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빈폴, 8세컨즈, 구호, 갤럭시, 엠비오 등 18개 브랜드를 한 곳에서 쇼핑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자사의 패션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을 정식 오픈하고, 확대되고 있는 온라인과 모바일 패션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물산의 SSF샵은 빈폴, 에잇세컨즈, 갤럭시, 구호, 로가디스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8개 주력 브랜드를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 몰이다. 기존 각 브랜드별로 나뉘어 있던 온라인 사이트를 SSF샵 한 곳으로 통합함으로써,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간극을 좁히는 한편,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정보제공, 풍성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통해 삼성물산 패션부문 소속 브랜드에 대한 쇼핑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SSF샵은 특히, 온-오프라인의 연계성을 높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원하는 상품을 온라인(모바일포함) 매장에서 주문하고, 가까운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을 픽업, 교환, 반품하는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서비스를 오는 10월 초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SSF 샵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소속의 남, 여, 액세서리 등 다수 브랜드로 구성되는 장점과 소비자의 니즈 및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온라인을 통해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SSF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전용상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SSF샵은 온ㆍ오프라인 소비자들의 상품 선호도에 대한 차이가 있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 패턴 및 행동 분석 등 빅데이터를 활용해 온라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컬러 등의 특징을 가진 제품을 브랜드와 협력해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SSF샵은 론칭 기념으로 SSF샵 모바일전용앱(APP)을 다운로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포인트를 지급, 모든 신규회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