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성미, 12번 정도의 크고 작은 수술 경험 고백…"이 순간이 가장 소중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성미. 사진=MBN 제공

이성미. 사진=MBN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코미디언 이성미가 죽음의 공포 속에서 깨우친 삶의 소중함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5일 방송될 MBN '속풀이 쇼 동치미(이하 '동치미')' 147회에서는 '무슨 재미로 사나'라는 주제로 따분한 일상을 즐겁게 만들 방법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이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성미는 "여러 번의 수술 끝에 삶의 재미를 깨달았다"며 살면서 받았던 작거나 큰 수술들을 합하니 12번 정도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지막에 받은 게 암 수술이다. 암 선고를 받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며 복잡했던 심경을 털어놔 스튜디오 공기를 무겁게 만들었다. 아울러 "암이라는 판정을 받고 '왜 하필이면 내가 암에 걸렸지?'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며 악착 같이 달려온 인생을 놔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이성미는 수술을 기다리면서 '과연 내가 다시 눈을 뜰 수 있을까?' 하는 불안감에 시달렸다고 한다. 결국 무사히 수술을 마친 후 그는 "내가 하루하루를 덤으로 사는구나. 내 인생에서 눈을 감았다가 내일 뜬다는 보장이 없다면 내가 오늘 하루 정말 행복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달라진 마음가짐을 전했다.
또한 "저는 그 이후로 버릴 시간이 없다고 생각하게 됐다. 이 순간이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이고 가장 행복한 시간이다"고 재차 강조했다. 그리고는 "옛날에는 먼 미래에 어떤 행복을 꿈꾸고 했는데, 이제는 오늘 하루가 가장 행복하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동치미'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