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차, 'The SUV, 스포티지' 사전계약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 디젤모델 2일부터 전국 영업점에서 사전계약 돌입, 15일 출시 예정
가격 2169만~2862만원 예정…2.0 디젤모델 총 4개 트림 운영
사전계약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계약금 지원, 신차 케어 서비스 등

The SUV, 스포티지

The SUV, 스포티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기아자동차가 2일부터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통해 이달 15일 출시 예정인 'The SUV, 스포티지' 2.0 디젤의 사전계약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지난달 27일 남양연구소 기아디자인센터에서 최초 공개한 The SUV, 스포티지는 2010년 이후 5년만에 선보이는 4세대 모델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주행성능,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정성과 탁월한 편의성에 이르기까지 기아차의 첨단 기술력을 집약시킨 차세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이번 사전계약에 돌입하는 The SUV, 스포티지 2.0 디젤은 기아차가 새롭게 개발한 R2.0E-VGT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86마력(ps), 최대토크 41.0㎏.m의 동급 최고수준의 동력성능으로 파워풀한 드라이빙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역동적인 가속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기아차는 The SUV, 스포티지 2.0 디젤에 고효율 터보차저를 적용해 실용 주행영역의 응답성과 동력성능을 개선하고 승차감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The SUV, 스포티지의 공력성능을 최적화하고 ISG시스템을 4WD모델을 제외한 전 트림에 기본 장착해 14.4㎞/L의 공인연비로 우수한 경제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자동변속기, 18인치 타이어 기준)
The SUV, 스포티지 2.0 디젤은 총 4개 트림으로 운영되며 가격은 ▲트렌디 2169만~2199만원 ▲프레스티지 2508만~2538만원 ▲노블레스 2591만~2621만원 ▲노블레스 스페셜 2832만~2862만원이다.(6단 자동변속기 기준, 단 트렌디는 수동변속기 기준)

기아차 관계자는 "The SUV, 스포티지는 국내 대표 준중형 SUV로서 디자인, 안전성, 편의성, 품질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상품가치를 추구했다"며 "이번에 사전계약을 시작한 2.0 디젤모델은 물론, 탁월한 경제성을 갖춰 오는 10월 중 선보일 1.7 디젤모델 또한 준중형 SUV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The SUV, 스포티지 내장

The SUV, 스포티지 내장

원본보기 아이콘

기아차는 The SUV, 스포티지 사전 계약고객들을 위해 계약금 지원, 신차 케어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특별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아차는 2일부터 The SUV, 스포티지 사전계약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하며 개인 고객에게는 ▲전후방 범퍼와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등에 발생한 스크래치를 최대 3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차량 출고 후 6개월간 1회 제공) ▲차량 수리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담당 전문직원이 차량 인수부터 수리 후 인도까지 책임지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를 실시하는(차량 출고 후 1년간 총 2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The SUV, 스포티지 사전계약 고객들을 위한 자세한 혜택 및 이벤트는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