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남대병원 힐링음악회 환호·박수 속 성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택림)의 ‘환우와 직원들을 위한 행복 힐링음악회’가 27일 병원 1동 로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택림)의 ‘환우와 직원들을 위한 행복 힐링음악회’가 27일 병원 1동 로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27일 1동 로비서 환우와 직원을위한 음악회 개최"
"관객 200여명의 환상의 화음 감상하며 1시간동안 힐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택림)의 ‘환우와 직원들을 위한 행복 힐링음악회’가 27일 병원 1동 로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음악회는 환자와 보호자들의 치료에 따른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주고,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음악회에 참석한 환자와 의료진 그리고 시민 등 200여명의 관객은 클래식 공연단 ‘퐁당클래식’이 들려준 아름다운 클래식 화음과 흥겨운 노래를 감상하며 무더위가 한풀 꺾인 8월의 오후를 만끽했다.

특히 관객들은 공연단의 노래가 끝날 때마다 환호와 뜨거운 박수갈채를 보냈으며, 특히 마지막 곡이 끝났을 땐 앵콜을 요청해 커튼콜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퐁당클래식’은 이날 우정의 노래, 오늘같이 좋은 날에 케세라세라, 베사메무쵸, 꽃받에서, 오 솔레미오, 파파파, 우리노래 메들리 등 20여곡으로 1시간 동안 환상의 화음을 선사했다.

한편 전남대병원은 환자와 시민들에게 심신을 안정시키고,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의 공간과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회와 갤러리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