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 수상? "의심할 수 있는 말 왜 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것이 알고 싶다'가 폭로한 세모자 폭행 사건의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세모자 성폭행 사건을 다뤘다. 제작진은 세모자 성폭행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세모자를 따라다니며 취재했다.
애초 '세모자' 사건의 어머니는 허 모 목사에게 두 아들과 함께 집단 성매매를 강요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제작진은 이 사건을 조사하면서 이상한 점들을 발견했다.

지난해 10월 기자회견에서 남편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세모자는 정작 제작진과의 만남은 꺼리다 인터넷에 문제의 영상과 글을 게재했다.
그 사이 제작진이 수소문해 찾아간 남편 허 씨는 막대한 재력이나 권력과는 거리가 먼 모습을 하고 있었다. 부산에서 피자 배달을 하며 생계를 이어나가고 있었던 것이다.

특히 세모자는 이날 방송에서'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이 휴식을 취하려 잠시 자리를 비우자 "거짓말이라고 생각하면 어쩌지?" "넌 아주 설득력 있었어" 등의 묘한 대화를 나누다가 마이크가 켜진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한편 세모자 성폭행사건의 자료를 분석한 전문가들은 세모자가 허 목사에게 당한 신체적, 정서적, 언어적 학대는 상당한 신빙성이 있다고 봤지만 세모자가 당했다고 주장하는 성폭행과 성매매 등은 구체적인 진술이 없어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