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정상회담' 유타 "알베르토 축구할 나이 아냐" 도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비정상회담' 유토가 첫 출연부터 우월한 축구실력을 뽐내며 기존 멤버인 알베르토를 머쓱하게 만들었다.

6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서는 새로운 G12가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일본 대표 유타는 "(SM루키즈 소속으로) 한국에서 가수 준비를 하고 있다. 올해 스무 살이 됐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유소년 축구팀에서 활동했던 유타는 이날 이탈리아 대표 알베르토에게 축구 트래핑 대결을 제안했다.

축구 선수 출신인 알베르토의 승부욕을 자극한 것. 유토의 도전을 받은 알베르토는 "나는 구두를 신고 하겠다"며 자신감에 찬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유타는 알베르토를 향해 일본어로 "축구하는 나이는 지났다"고 말하며 도발했다. 알베르토도 끝까지 지지 않고 "40대 이탈리아팀이, 일본 국가대표팀을 이길 수 있다"고 쏘아붙였다.

이후 진행된 대결에서 알베르토는 무리한 개인기를 펼치다 실패한 반면, 유타는 깔끔한 기본기를 선보이며 유소년 선수 출신다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유타는 헤딩으로만 트래핑을 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탄성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섹시한 물개같다"며 유타를 칭찬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